셀메이트 기능
MAIN SERVICE 01
주문 자동연동

다양한 판매처의 주문서를 셀메이트로 자동 수집해 배송하고 배송처리한 정보를 각 판매처에 자동으로 전송합니다.

통합주문관리 시스템을 쓰지 않는 업체의 당일 주문건 처리 과정은 복잡합니다. 판매처가 여러 군데일 경우에 각각의 판매처에 들어가 주문서를 매번 다운로드 받아야하고, 송장출력, CS등의 이유로 주문서들을 모아서 엑셀로 편집해 관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셀메이트를 사용하면 이 과정이 간단해 집니다. 몇 번의 버튼 클릭으로 모든 판매처의 주문을 간단히 셀메이트로 모을 수 있습니다. 수집된 주문에 대한 송장출력은 물론, 배송 후 판매처에 송장번호입력하는 작업까지 클릭 한 번으로 끝나게 됩니다. 셀메이트를 이용하면 더 이상 엑셀로 주문을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입력에서 송장을 출력하는 과정까지 획기적으로 시간을 단축됩니다. 또한 부가 서비스인 오토봇 서비스를 이용하면 몇 번의 클릭 마져도 스케쥴링을 통해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MAIN SERVICE 02
원클릭 송장출력

배송 가능한 주문과 불가능한 주문을 자동 판단해 원클릭 송장출력이 가능합니다.

매일 반복되는 송장 출력을 엑셀파일로 한다는 것은 아주 번거로운 일입니다.
판매처마다 로그인해 형식도 제각각인 주문서를 다운로드 받아, 택배 프로그램 입력용으로 편집하고 또 다시 택배 프로그램에서 입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셀메이트에서는 택배 프로그램을 켜지 않아도 됩니다. 파일을 편집하지 않고, 그냥 바로 송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말이죠. 재고관리와 연동해 간단한 클릭 몇 번만으로 배송 가능한 주문만 선별해 송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 편집 과정에서의 실수도 사라지고 시간도 줄기 때문에 작업의 정확성은 물론 처리 속도도 빨라집니다.

MAIN SERVICE 03
쉬운 공급처 주문

주문수집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급처 발주 주문서를 빠르고 쉽게 제공합니다.

공급처 발주 주문을 위해 매일 들어온 주문을 상품별로 모으고, 재고수량을 파악하여 발주 수량을 맞추고 , 다시 통계 등의 수치를 참고하여 확인하고 계신다면 셀메이트를 사용해보세요.

셀메이트에서는 공급처 발주를 위한 주문 수량을 정확한 재고가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공합니다. 간단한 클릭 몇번으로 주문데이터를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통계 수치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입고예정일 관리 등을 통해 해외 수입상품의 발주관리 역시 쉽게 할 수 있어 다양한 발주 관련 문제들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MAIN SERVICE 04
CS통합 업무 및 히스토리 관리

모든 주문 통합 관리

별도 CS 프로그램 없이 공유 엑셀로 CS를 관라한다면 한 명이 엑셀을 열어 작업하는 동안, 다른 작업자는 앞 사람의 작업이 끝날 때 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그 과정에서 저장이라도 잘못되면 작성했던 모든 CS기록은 사라지게 되죠.

셀메이트는 WEB환경으로 되어 있어 CS관리가 편합니다. 동시에 여러 사람이 사용해도 문제가 없으며 업무 히스토리 관리 역시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CS에서 배송관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실시간 변경과 취소가 빈번한 온라인 쇼핑몰의 CS대응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주문과 재고의 만남

쇼핑몰 CS에서 가장 많이 받는 문의가 " OO상품 오늘 배송되나요? X일쯤 받아볼 수 있나요?”입니다. CS팀이 이 질문에 정확히 응대하기 위해서는 재고를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또 재고가 있다고 해도 해당 고객에게 배송된다고 약속 드리기 어렵습니다.

셀메이트에서는 CS화면에서 정확한 재고수량 확인은 물론 배송 우선 순위를 자동 확인해 즉각적인 안내가 가능합니다. 심지어 배송 우선 순위를 CS에서 직접 조절도 가능해 능동적인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간편한 메시지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한 고객에게 발송과 문의 관련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이제 기본입니다. 하지만 늘어나는 주문에 메시지를 일일이 직접 전송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셀메이트 메시지는 다양한 상황에서 즉각적인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메시지를 통해 고객 문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면, 전화 응대에 소요되는 시간은 절약하면서도 고객 만족은 높히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간편한 메시지

몰려드는 상담 전화마다 발신자, 고객정보, 주문정보를 일일히 확인하고 계신다면 셀메이트 CTI를 사용하세요.

셀메이트 CTI는 CS페이지와 연동되어 매번 같은 말을 반복하며 고객을 확인하는 시간을 줄여드립니다. 또 고가의 장비가 필요한 통화 녹취서비스도 저렴한 비용으로 해결 할 수 있을 뿐더러 정확한 통계 수치를 통해 CS업무 관리에 용이한 최적의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AIN SERVICE 05
바코드 자동 생성 · 출력

자사의 쇼핑몰 로고, 상품명, 옵션명 등이 포함된 바코드를 생성해 쇼핑몰의 신뢰도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바코드 사용은 업무를 더욱 쉽고 편하게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입출고의 정확성 향상, 오배송 검수 등이 가능해 지는 것은 물론, 온라인 쇼핑을 하는 고객에게 자사 로고가 인쇄된 바코드를 통해 쇼핑몰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바코드 사용은 효율적인 재고 관리 시스템 구축의 기본입니다. 상품명과 옵션이 있어 상품을 모르는 직원들도 진열만 잘 한다면 누구나 물건을 찾을 수 있게 만들어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셀메이트는 바코드 시스템을 아주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등록 시 자동으로 바코드 번호 생성하며, 원하는 수량과 순서대로 간단히 출력할 수 있습니다.

MAIN SERVICE 06
효율적인 물류기능

상품 로케이션관리와 토탈피킹 등 최적의 물류 관리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송을 위해서는 단순한 재고 수량 관리 이상이 솔류션이 필요합니다. 비 효율적인 동선과 인력 운용이 고민이라면 지금 셀메이트를 만나세요. 물류 창고 이곳 저곳 흩어져 찾기도 힘든 상품들과 작업자의 동선을 방해하는 효율적 못한 진열대 배열까지 운영 낭비에서 수익성 악화로 이어지는 물류 관리에 해답을 셀메이트가 찾아 드립니다.

셀메이트는 상품 로케이션 관리를 통해 상품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또 송장출력을 작업 동선과 맞게 자동으로 정리하고, 물건을 찾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토탈피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 오프라인 동시 판매 시 본사 물류창고와 오프라인 매장간의 재고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셀메이트 POS 시스템도 제공되어 쇼핑몰에서 필요한 물류기능을 최적의 비용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MAIN SERVICE 07
각종 통계

운영 관리에 필요한 제품별 , 판매처별 , 기간별 각종 통계를 제공합니다.

엑셀을 이용해 별도 수동으로 관리하던 용량 큰 통계파일 대신, 셀메이트에 주문입력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기 쉽고 깔끔하게 통계메뉴를 사용하세요. 제품별, 판매처별, 기간별 통계 등등 판매전략수립에 도움이 될 각종 통계를 제공합니다.

또, CEO 리포트기능을 통해 잦은 출장과 미팅 등 바쁜 대표님과 관리자를 위해 쇼핑몰의 현황 및 매출을 지난주 대비, 지난해 대비 확인해 볼 수 있는 경영 보고서를 메시지로 전송 해 드립니다.